<현대인을 위한 소소한담소>연예 유머 담소 고민상담소

로그인
대만 열차 집단 성행위 사건.jpg
분류 잡담
대만 열차 집단 성행위 사건.jpg

99FB9D455AB1C639188002


"대만 열차 성행위 사건"


2012년 2월 19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출발하는 열차의 행사용 전세 객차에서 벌어진 집단 성행위 사건.


주도자 차이위린(蔡育林, 남, 37세)은 인터넷에 일본 AV를 올리고 이보다 더 리얼하게 해볼 남녀를 모집한다는 글을 올렸고, 여기에 남성 18명과 자신을 19세라고 속인 17세 소녀 1명이 지원했다.


이후 차이 씨가 전세 낸 열차 객실에 지원자들 전원이 탑승, 소녀에게 OL룩을 입히고 80분 동안 집단으로 성행위를 하였다. 열차 운행 시간이 1시간 50분이었고 미리 보초 3명을 세워 두었기에 사건은 발각되지 않고 무사히(?) 진행되었다.


이 모임에 참석했던 남성이 인터넷에 후기 글을 올리고 대만 국회에서 야당 의원이 이 사건을 언급하면서 대만 전역에 사건이 알려졌는데, 대만 국민들은 당연히 충격과 경악에 빠졌다.


99BB78455AB1C6390DF340


대만 철도경찰청은 이 사건을 정밀조사 후에 사건 가담자들을 청소년성매매 및 공연음란죄 등으로 법원에 기소하였으나 이들은 무죄 판결을 받았다.


그 이유로 1. "평소에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일이여서 호기심에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금품은 받지 않았으며 위력에 의한 성관계도 없었다"는 소녀의 진술이 있었음. 따라서 청소년성매매가 성립될 수 없으며 소녀의 나이가 17세이므로 대만의 미성년자 의제강간 성립 하한선인 16세를 넘었기 때문에 미성년자 의제강간도 성립될 수 없음


2. 사건 장소가 개인이나 집단이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빌린 공간이기에 그 공간은 임시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의 공간이 된다는 점에서 이를 공연음란이라 보기 어렵다는 점을 들었다.


다만 주도자 차이 씨에 대하여는 음란알선죄로 징역 6개월 및 벌금 18만 타이완 달러가 확정되었다.


그 외에 1. 참가자들로부터 800타이완 달러(한화 약 3만원)씩을 거뒀으나 콘돔, 물티슈, 가글 등의 비품을 구입해 참가자들에게 지급한 사실


2. 사건 가담자 외에 도우미로 참여하여 소녀에게 OL룩을 입히는데 도움을 준 여성 2명이 있었고 그 중 1명은 현대의 성에 대한 논문을 쓰기 위해 참여했다는 사실등이 밝혀졌다.

대만 열차 집단 성행위 사건.jpg

대만 열차 집단 성행위 사건.jpg대만 열차 집단 성행위 사건.jpg대만 열차 집단 성행위 사건.jpg대만 열차 집단 성행위 사건.jpg대만 열차 집단 성행위 사건.jpg 연예인 걸그룹 아이돌 블랙핑크 레드벨벳 트와이스 배경화면 바탕화면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BTS 고화질 움짤 트위터 인스타그램 셀카 KPOP korean asian celebrity selfie GIF wallpaper
  • 공수부대 출신 병아리
  • 대만 열차 집단 성행위 사건.jpg
  • 비상 걸린 제주도
  • 게시판으로 돌아가기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에디터신청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