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을 위한 소소한담소>연예 유머 담소 고민상담소

로그인
중국 의사 "정부의 사망자 발표는 거짓, 응급실이 영안실 수준"
분류 잡담
중국 의사 "정부의 사망자 발표는 거짓, 응급실이 영안실 수준"

1.jpg

 

지난 4일 인권 운동가인 "제니퍼 정"은 자신의 트위터에 2분6초짜리 영상물을 게재하며 우한 내 의사들 간의 대화가 유출됐다고 밝혔다.

 

이 영상 속에서 여성 의사로 추정되는 인물은 중국 정부가 사망자 수를 조작하고 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여의사는 "중국 정부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며 "우리 같이 작은 병원에서도 매일 1~2구의 시체가 나오는데 큰 병원까지 포함해 하루 사망자가 40명에 불과하다는 건 말이 안 된다"고 주장했다.

 

이 의사는 중국 정부가 시신 처리도 못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고 있다고 폭로했다.

 

그는 "우리 병원에서 지난 이틀 동안 6~7명이 죽었다"며 "우한에서 하나뿐인 화장터에 여유가 없어 시신도 못 내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 의사는 "이제 응급실이 영안실"이라며 "시신 썩는 속도가 빨라서 바이러스 확산도 더 빨라질 것"이라고 우려했다.

 

https://news.naver.com/read.nhn?oid=015&aid=0004285193&sid1=104&mode=LSD

중국 의사 "정부의 사망자 발표는 거짓, 응급실이 영안실 수준"

중국 의사 "정부의 사망자 발표는 거짓, 응급실이 영안실 수준"중국 의사 "정부의 사망자 발표는 거짓, 응급실이 영안실 수준"중국 의사 "정부의 사망자 발표는 거짓, 응급실이 영안실 수준"중국 의사 "정부의 사망자 발표는 거짓, 응급실이 영안실 수준"중국 의사 "정부의 사망자 발표는 거짓, 응급실이 영안실 수준" 연예인 걸그룹 아이돌 블랙핑크 레드벨벳 트와이스 배경화면 바탕화면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BTS 고화질 움짤 트위터 인스타그램 셀카 KPOP korean asian celebrity selfie GIF wallpaper
  • ‘신종 코로나’ 최초 경고 中의사 리원량 사망…환자로부터 전염
  • 중국 의사 "정부의 사망자 발표는 거짓, 응급실이 영안실 수준"
  • WHO 우한 폐렴 대응 위해 6억7500만달러 모아달라
  • 게시판으로 돌아가기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에디터신청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