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을 위한 소소한담소>연예 유머 담소 고민상담소

로그인
성시경, 아이유와 듀엣곡 ‘첫 겨울이니까’ 발표
분류 잡담
성시경, 아이유와 듀엣곡 ‘첫 겨울이니까’ 발표

가수 성시경이 아이유와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12월 5일 에스케이재원 측은 “오는 9일 발매되는 성시경의 새 디지털 싱글 ‘첫 겨울이니까’에 후배 가수 아이유가 참여했다”라고 밝혔다.


성시경과 아이유의 만남은 2010년 9월 발표한 ‘그대네요’ 이후 약 9년 만에 성사된 협업으로, 선후배 아티스트 간의 음악적 교류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발라드의 정석 ‘좋을텐데’, ‘두 사람’, ‘거리에서’ 등 메가 히트곡을 통해 남녀노소 사랑 받고 있는 성시경과 tvN ‘호텔델루나’ 종영 이후 지난달 발표한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으로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른 아이유. 가요계를 대표하는 두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이 올겨울 감성을 책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대표 겨울 테마곡이 될 성시경과 아이유의 듀엣곡 ‘첫 겨울이니까’는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성시경은 새 싱글 발매 이후 오는 20일과 21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9 성시경 노래 앵콜 콘서트’를 개최하며, 해당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하나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Ripple-1s-200px.gif

성시경, 아이유와 듀엣곡 ‘첫 겨울이니까’ 발표

성시경, 아이유와 듀엣곡 ‘첫 겨울이니까’ 발표성시경, 아이유와 듀엣곡 ‘첫 겨울이니까’ 발표성시경, 아이유와 듀엣곡 ‘첫 겨울이니까’ 발표성시경, 아이유와 듀엣곡 ‘첫 겨울이니까’ 발표성시경, 아이유와 듀엣곡 ‘첫 겨울이니까’ 발표 연예인 걸그룹 아이돌 블랙핑크 레드벨벳 트와이스 배경화면 바탕화면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BTS 고화질 움짤 트위터 인스타그램 셀카 KPOP korean asian celebrity selfie GIF wallpaper
  • 점점 귀여워지는 아이유
  • 성시경, 아이유와 듀엣곡 ‘첫 겨울이니까’ 발표
  • 파란머리가 너무 잘 어울리는 아이유
  • 게시판으로 돌아가기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에디터신청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