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을 위한 소소한담소>연예 유머 담소 고민상담소

로그인
기타노 타케시 18세 연하 여성과 재혼.gisa
분류 잡담
기타노 타케시 18세 연하 여성과 재혼.gisa

탤런트 비트 타케시(73)가 18세 연하의 파트너 여성 A코 씨와 재혼한 것이 7일 알려졌다. 스포니치 본지의 취재로는, 이 날 도내의 구청에 혼인신고서를 제출했다. 작년 5월에 오래 별거한 전처인 미키코 씨(68)와의 이혼이 성립. A코 씨와는 8년 전부터 교제해 왔다. 현재는 매니지먼트 업무도 맡기고 있어, 공사 양면의 파트너가 되었다.

타케시가 큰 결단을 내렸다. A코 씨는 8년 전부터 교제하고, 2015년에는 개인 회사 「T.N 곤」 을 두 사람이 중심이 되어 설립. 18년에 소속 사무소 「오피스 키타노(현 TAP)」 를 퇴사한 후에는 A코 씨가 타케시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었다.

연예계 역사에서도 최고령급 결혼이 된다. 쇼와에서는 배우 우에하라 켄 씨가 66세에 결혼, 헤이세이에서는 탤런트 카토 챠(76)가 68세에 재혼한 것으로 유명하지만, 타케시의 73세는 그것을 뛰어넘는 나이다. 스포츠계에서는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오 사다하루 회장(79)이 18년에 78세로 재혼했다. 동시에 「세계의 키타노」 「세계의 왕」 이라고 불리며 일본을 대표하는 인물. 강렬한 개성을 발해온 두 사람은, 나이를 먹어도 자신다운 삶을 고수하고 있다.

기타노 타케시 18세 연하 여성과 재혼.gisa

기타노 타케시 18세 연하 여성과 재혼.gisa 기타노 타케시 18세 연하 여성과 재혼.gisa 기타노 타케시 18세 연하 여성과 재혼.gisa 기타노 타케시 18세 연하 여성과 재혼.gisa 기타노 타케시 18세 연하 여성과 재혼.gisa 연예인 걸그룹 아이돌 블랙핑크 레드벨벳 트와이스 배경화면 바탕화면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BTS 고화질 움짤 트위터 인스타그램 셀카 KPOP korean asian celebrity selfie GIF wallpaper
  • 다음주 놀토 게스트.gif
  • 기타노 타케시 18세 연하 여성과 재혼.gisa
  • 걸그룹 이 말장난 알면 아재 인증
  • 게시판으로 돌아가기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에디터신청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