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을 위한 소소한담소>연예 유머 담소 고민상담소

로그인
스코틀랜드 재무장관, 16세 소년에 수백통 메시지 보냈다 사임
분류 잡담
스코틀랜드 재무장관, 16세 소년에 수백통 메시지 보냈다 사임

https://news.v.daum.net/v/20200206200517244 



두명의 자녀 둔 유력 정치인..소년에 "귀엽다"며 저녁 초대하기도

부적절한 메시지를 보냈다가 사임한 데릭 매카이 스코틀랜드 재무장관 [AP=연합뉴스]

스코틀랜드 자치정부 차기 수반 물망에까지 오른 유력 정치인이 16세 소년에게 부적절한 메시지를 보낸 것이 드러나 사임했다.


6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데릭 매카이(42) 스코틀랜드 자치정부 재무장관은 전날 밤 니컬라 스터전 수반과 대화한 뒤 사임했다.


매카이 장관은 이날 내놓은 성명에서 "바보같이 행동했다. 진심으로 미안하다"면서 "이번에 관여된 개인과 그의 가족에게 전적으로 사과한다"고 밝혔다.


그는 "정부에서 일할 수 있었던 것은 큰 영광이었다"면서도 "동료들과 지지자들을 실망하게 해 미안하다"고 말했다.


스터전 수반은 "그는 정부에 큰 공헌을 했지만, 그에게 요구되는 기준을 충족시키는 데 실패했다"며 사표를 수리했다.


당초 매카이 장관은 이날 스코틀랜드 자치정부 연례 예산안을 발표할 예정이었으나 사임하면서 다른 사람이 대체하게 됐다.


앞서 대중지 더선의 스코틀랜드판은 매카이 장관이 16세 소년에게 270여통의 메시지를 보냈다고 보도했다.


매카이 장관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이 소년과 친구가 된 뒤 "귀엽다"(cute)라고 말하는가 하면, 럭비 게임과 저녁에 초대하기도 했다.


두 명의 자녀를 둔 매카이 장관은 스터전 수반의 뒤를 이어 스코틀랜드 정부를 이끌어갈 유력 정치인 중 한 명으로 평가받아왔다.



소아 동성애??ㄷㄷ

스코틀랜드 재무장관, 16세 소년에 수백통 메시지 보냈다 사임

스코틀랜드 재무장관, 16세 소년에 수백통 메시지 보냈다 사임 스코틀랜드 재무장관, 16세 소년에 수백통 메시지 보냈다 사임 스코틀랜드 재무장관, 16세 소년에 수백통 메시지 보냈다 사임 스코틀랜드 재무장관, 16세 소년에 수백통 메시지 보냈다 사임 스코틀랜드 재무장관, 16세 소년에 수백통 메시지 보냈다 사임 연예인 걸그룹 아이돌 블랙핑크 레드벨벳 트와이스 배경화면 바탕화면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BTS 고화질 움짤 트위터 인스타그램 셀카 KPOP korean asian celebrity selfie GIF wallpaper
  • [대만 배우] 왕조현.jpgif
  • 스코틀랜드 재무장관, 16세 소년에 수백통 메시지 보냈다 사임
  • (여자)아이들 미연도 정석적인 미인이죠?
  • 게시판으로 돌아가기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에디터신청문의하기